MEMBER  |    |    |  
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합니다.
커뮤니티 The General Assembly of Presbyterian Church in Korea
자유게시판
tsd.png

전체게시물 30건 / 4페이지
多事多難 했던 해를 보내고 새로운 도전의 해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가짐과 建强을 위해 등반을 계획했습니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참여 했으면 좋겠습니다. 장소/ 수락산 모일시간과 장소/ 1월12(목) 11시 수락산역(7호선) 1번출구 문의사항/ 봉현호목사 011-470-5640 수락산 상세설명 높이 640.6m이며 도봉산과 함께 서울의 북쪽 경계를 이룬다. 거대한 화강암 암벽이 노출되어 있으나 산세는 험하지 않다. 주말이면 도심에서 몰려온 산악인들로 항상 붐비는 산이며 북한산, 도봉산, 관악산과 함께 서울 …
온라인 난상토론은 모두에게 덕이 되지않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리노회 회원뿐 아니라 누구든지 볼 수 있는 공간이기에 서로가 상처받는 난상토론보다 임시노회를 열어 문제를 해결함이 옳다고 봅니다. 임시노회 열어 1) 지동빈 장로님이 억을해 하는 문제를 재판과정에서 되어졌던 사건을 하나도 빠짐없이 노회 회원들이 알게해서 서로가 억울함이 없어야 하기때문입니다. 2) 강변교회 사건이 해결된줄 알았는데 여기서 강변교회에 대한 문제가 또다시 거론되므로 강변교회 문제를 또다시 거론되지 않도록…
먼저 따스한 봄날 성노회을 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함으로 노회산하 목사님들과 총대로 오신 장로님들을 극진하게 영접하고 대접하여 주신 서울 중앙교회 민경대 목사님과 교회 성도님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먼저 개인적으로는 함남노회에서 전도사와 목후생을 거쳐 강도사인허와 목사고시를 치루고 87년도 목사안수를 함남노회에서 받았습니다. 그후 중부노회와 분립하면서 정치성 없는 노회로 온다고 왔던것이 중부노회였으며 참신하게 시작하자고 했던 중부노회가 어느샌가 정치성과 정치논리로 변질되면서 안타갑게도 다시 정치성 없는 노회를 만…
먼저 이슬람이 어떤 종교인지 알아야 이번 이슈가 된 이슬람 채권법 ‘수쿠크법’이 왜 받아들이면 안되는지, 그렇게되면 어떤 일이 발생되는지, 왜 이렇게 긴 글을 통해 열변을 토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 이슬람은 지하드라는 이름으로 이슬람에 대한 믿음을 버리지 않으면서도 종교를 쉽게 바꾼다. 이렇게 종교까지도 거짓말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교리 때문이다. 다음은 거짓말을 허용하는 이슬람에 대한 그들의 교리와 생활에 대한 것이다. 1. 법적으로 허락되는 속임 지하드(=성전=전쟁)하는 동…
서부시찰회에서 오는 6월 마지막주 화요일(6월24일) 에 등산이 있습니다. 노회 회원들도 자유롭게 참여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코스는 마니산에서도 가장 원만한 산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장소/ 강화 마니산 집결장소 / 김포 양문교회(봉현호목사) 김포시 감정동428-2 시간/ 10시 출발 준비물/ 회비~~ 만원, 점심 각자 준비(간단하게) *** 될수 있는대로 사모님과 함께 등산에 동참하셨으면 더 좋겠습니다. 등산차림으로 오시길바람 * 하산해서 회비로 저녁먹고 해수탕에…
서부시찰회에서 산악회를 조직했습니다. 매월 마지막주일 중 화요일 출발합니다. 항상 다음 갈 장소는 모인이후 산 정상에서 식사 하면서 정합니다. 리드자는 김영재 목사님이시고 총무는 봉현호목사입니다. 산을 등산할때에 점심은 각자 준비해 오시고 저녁은 모일때마다 회비 만원중 해결합니다. 그후 일정은 그날 정합니다. 서중노회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 김영재 목사님에게 하시길 바랍니다. 서부시찰산악회 카페를 개설했습니다. 검색창 다음에서 서중노회서부시찰산악회 를 검색하면 카페가 뜸니다. 많이 이…

커뮤니티
목회게시판
일반게시판
사진게시판
자유게시판
총회소식
회원사랑방
전체 최신글
가남현대서중노회
신성교회블레스
진해행복한교회블레스
새비전교회블레스
빛나는교회블레스
하나로교회블레스
새날교회블레스
우리들교회블레스
발산초원교회블레스
찬양교회블레스
서중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중노회
010-5212-7005
loiskia@hanmail.net
노상회비 입금계좌
상회비: 170312-51-005502(농협/서중노회)
선교비: 170312-51-005517(농협/서중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중노회 서기 주소 : 08838 서울시 관악구 서림동 110-65 세원아파트B동
TEL : 010-5212-7005 / E-mail : loiskia@hanmail.net
Copyright ©2020~2024   sjnh.org. All Rights Reserved.
010-5212-7005
02-545-1581
loiski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