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    |    |  
회원 로그인
회원 가입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으로 서비스 약관개인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합니다.
커뮤니티 The General Assembly of Presbyterian Church in Korea
자유게시판
tsd.png

전체게시물 140건 / 14페이지
온라인 난상토론은 모두에게 덕이 되지않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리노회 회원뿐 아니라 누구든지 볼 수 있는 공간이기에 서로가 상처받는 난상토론보다 임시노회를 열어 문제를 해결함이 옳다고 봅니다. 임시노회 열어 1) 지동빈 장로님이 억을해 하는 문제를 재판과정에서 되어졌던 사건을 하나도 빠짐없이 노회 회원들이 알게해서 서로가 억울함이 없어야 하기때문입니다. 2) 강변교회 사건이 해결된줄 알았는데 여기서 강변교회에 대한 문제가 또다시 거론되므로 강변교회 문제를 또다시 거론되지 않도록…
2011-05-04 17:31:40, "봉현호"님이 쓰신 글입니다. ↓ =============== 온라인 난상토론은 모두에게 덕이 되지않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리노회 회원뿐 아니라 누구든지 볼 수 있는 공간이기에 서로가 상처받는 난상토론보다 임시노회를 열어 문제를 해결함이 옳다고 봅니다. 임시노회 열어 1) 지동빈 장로님이 억을해 하는 문제를 재판과정에서 되어졌던 사건을 하나도 빠짐없이 노회 회원들이 알게해서 서로가 억울함이 없어야 하기때문입니다. 2) 강변교회 사건…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회장님 노회원님들께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건의문의 해명을 보고 또 다시 글을 올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혹시 불편한 마음이 있으시더라도 혜량하시고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장난으로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 는 속담이 있습니다. 조순호 목사님으로부터 너무나 충격적인 말씀을 듣고 부득이 해명하지 않을 수 없음을 깊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누가 개구리입니까? 2)돌은 무엇입니까? 장난삼아 실험삼아 던지는 돌은 무엇인가요? …
존경하는 노회장님 그리고 노회원님 여러분! 지난번 노회게시판에 글을 남긴 후 더 이상 문제제기를 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다시 글을 쓰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장난으로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는다" 는 속담이 있습니다. 조순호 목사님으로부터 너무나 충격적인 말씀을 듣고 부득이 해명하지 않을 수 없음을 깊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총회 재판국의 최종판결에 대하여 여러분은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가 대법원 판결 후에도 "나는 강원도민이 뽑아준 도지사다. 절대 물러날 수 없다" 고 했다면 이를 인정하시겠습니까? 이도지사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노회장님과 노회원님들께 우리 구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리며 건의문에 지목된 당사자로서 그리고 노회원의 한 사람으로서 글을 드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라며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 목사님의 목회를 잘 돕고 그 직무를 충실히 함으로 교회의 덕을 세우며 교회의 존중을 받아 노회 총대가 되어 노회원의 인정을 받고 노회를 잘 섬기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드리며 우리 노회에 우리 주님의 공의와 사랑하심이 넘쳐나는 성노회가 되기를 간절히 사모하며 부족한 종이 이 글을 씁니다. 혹시 미흡한 점이 발견되시면 말씀하…
존경하는 노회장님! 그리고 노회원 여러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서중노회를 세우기 위해 헌신하시는 노회장님 그리고 목사님,장로님의 기도와 열정에 경의를 드리며 서중노회의 부흥을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지난 제12회 정기노회 중 노회임원(부회계)선출과정에서 일어났던 일련의 사태와 관련하여 깊은 유감을 표시하며 이에 대한 문제점과 대책마련을 다음과 같이 건의 드리오니 이를 깊이 혜량하시어 이번 사태가 조기에 원만히 수습될 수 있도록 조치 하여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1.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적법여부를 확인한 후…
무흠 5년의 장로회헌법 규정, 유권해석 치리회 동일체 원칙에 의해 전국교회는 하나의 교회라는 관점에서 해석 소재열 “남자 중 입교인으로 흠 없이 5년을 경과하고”(정치 제5장 제3조) 이 조항은 시무장로의 자격에 관한 규정이다. 장로가 되려면 안수집사가 되어야 한다는 조항이 아니라 첫째, 남자여야 하고, 둘째, 입교인(혹은 세례교인)이어야 하고 셋째, 무흠이어야 하고, 넷째, 무흠 상태에서 5년이 경과해야 한다. 여기서 무흠 5년이란 한 교회에서만 5년을 의미하지 않고 본교단 산하 교…
노회 임원 경선을 통하여 나타난 상황에 대하여..... 먼저 부족한 제가 끝까지 경선을 포기하지 않으므로 인하여 노회원들의 마음에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하여 송구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제가 사퇴를 하지 않고 경선을 끝까지 하게 된 동기는 노회 분립시 선언한 대로 지키지 않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한 일들을 일일이 나열하기는...... 금번 선거를 통하여 나타난 문제들 첫째, 유명무실한 선관위의 위상입니다. 선관위에서 임원 후보의 자격을 심사하였으면 투표에 붙이면 됩니다. 그런데 B목사님과 S목사…

커뮤니티
목회게시판
일반게시판
사진게시판
자유게시판
총회소식
회원사랑방
전체 최신글
*복있는교회블레스
*은혜교회블레스
*문화교회블레스
*은혜빛교회블레스
*세계로교회블레스
*서림새생명교회블레스
*무지개교회블레스
*새생명교회블레스
*화성소망교회블레스
*은혜로운교회블레스
서중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중노회
010-5212-7005
loiskia@hanmail.net
노상회비 입금계좌
상회비: 170312-51-005502(농협/서중노회)
선교비: 170312-51-005517(농협/서중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중노회 서기 주소 : 08838 서울시 관악구 서림동 110-65 세원아파트B동
TEL : 010-5212-7005 / E-mail : loiskia@hanmail.net
Copyright ©2020~2024   sjnh.org. All Rights Reserved.
010-5212-7005
02-545-1581
loiskia@hanmail.net